울트라 클럽 – 판게아 앤 카오스

파라냐케 시티 나이트클럽

마닐라에는 크고 작은 클럽들이 많이 있습니다.

특히 젊은층이 인구중 대다수를 차지하는 필리핀은 그 자체가 매력이기도 합니다. 퀘손시티, 마카티 시티등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여지없이 클럽들이 번창하고 있으며 또 새로 생기고 있습니다.

새로 생긴 나이트 클럽중에는 클럽의 왕이라 불리우며, VIP들의 클럽으로 익히 잘 알려진

– 뉴욕, 런던, 마이아미, 스페인, 델리, 싱카폴의 마리나베이 샌즈등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으며, 그 고객명단에는 우리가 익히 잘 아는 이름들인 마돈나, 데이비드 베컴, 스티븐 타일러, 제시카 알바,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, 케이트 모스, 윌 스미스, 잭 니컬슨 등과 유명정치인, 재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–

세련된 디자인의 세트로 최고의 파티장소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판게아(PANGAEA)와 카오스(CHAOS)가 파라냐케의 시티 오브 드림에 들어서면서 마닐라의 밤문화는 세계 최고 수준의 클럽까지 섭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판게아와 더불어 카오스는 마닐라 시티 오브 드림의 이름에 걸맞게 마닐라 밤의 경지를 한층 더 높은 곳으로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.

현재 판게아는 수,목,금,토 밤10시부터 5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페소입니다.
카오스는 9 /4 – 산드로 실바, 9/6 – 샤기, 9/12 – 마크 베도, 9/25 – 마르쿠스 슐츠, 10/2 – DJ 쿠라, 10/9 – EDX, 10/23 – 코스믹 게이트, 11/27 – 더티 사우스등의 DJ들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, 현재 금,토 영업하며, 입장료는 900페소입니다.



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.